책 이야기

    렛츠북이 가벼운 행복론에 물든 세태에 대한 일침을 담은 ‘행복하라, 더 행복하라’를 출간했다. “행복은..
  숲속을 걸으면서 사람들과 교감하고 몸과 마음도 치유한 경험을 담은 한 걷기 마니아의 도보 여행기가 출간됐다. 북..
  산업구조의 변화에 따라 새로운 직업이 등장하고 이제는 더 이상 평생직장의 개념도 사라졌다. 직장을 옮기는 것이 보..
  미래 산업사회에 살아가야 할 현대인들이 꼭 한 번쯤 읽어봐야 할 제4차 산업혁명 종합 가이드북이다. 따라서 바른북..
경제/산업
> 뉴스 > 경제/산업
제목 바른북스, ‘제4차 산업혁명 시대의 주요 기술’ 출간

 


미래 산업사회에 살아가야 할 현대인들이 꼭 한 번쯤 읽어봐야 할 제4차 산업혁명 종합 가이드북이다. 따라서 바른북스 출판사는 이 책은 대학에서 교양 도서 또는 산업체 임직원 그리고 일반 사회인들이 읽어보기를 꼭 권하고 싶은 필독서라고 밝혔다.

제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‘초연결’, ‘초융합’, ‘초지능화’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특정 기술을 익히는 것으로만 살아갈 수 없다. 이러한 시대에 일반 사업인, 기업인들도 기업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이 서적을 통하여 다양한 측면에서 기업의 최적화 처방을 내릴 수도 있을 것이다.

◇저자

이상수 지음

건국대학교에서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다. 호남대학교 경영학과 교수로 재직하였고, 한국노사관계학회, 한국중소기업학회, 한국인사관리학회 등 부회장을 역임하였다. 사회활동으로 한국지역문화콘텐츠개발원 원장, 광주연구소 이사장, 광주도시철도공사 비상임이사, 광주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선임위원 등을 역임하였다. 최근에는 우리경영기술 책임컨설턴트로 활동 중이다. 지금까지 낸 책으로는 ‘현대사무관리론’ ‘경영학용어사전’ ‘조직행동론’ ‘경영학원론’ 등이 있다.


작성일자 2019-06-13